Social Icons

twitterfacebookgoogle pluslinkedinrss feedemail

Wednesday, June 13, 2012

당신을 사랑하게 메모리

내가 절대 잊지 못할 밤. 웬일인지 그것이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다. 모든 요점을 외우는 카드를 떠나는하고 수행하기 위해 상승했다. 당신과 함께 그 신비한 밤 축하 하려구요. 단지 두 연인을 위해 공유할 수있는 완벽한 밤이 었어. 당신의 친한 친구들을 당신이 사랑하는 데 사용하는 한 사람과 보내고. 제가 분명하게 이렇게 아름다운이 순간까지 진짜라고 기억, 난 여전히 당신의 존재와 사랑을 느낍니다. 순간 그 케이크와 그 미소를 보았다. 그게 가장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나는 아직도 우리가 그날 밤 얘기 기억. 우리가 가질 수있는 최고의 아름다운 순간다는. 같이 늙어 성장과 전설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소원은 짧게 살았습니다.

오늘은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얘기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한 가지를 언급​​ 않았다. 나는 영원히 죄책감과 함께 살아야 해요. 내가 모든 걸 망치 엉덩이가 그랬 거든. 나는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네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몰랐어. 나는 욕망에 굴복한 나의 욕망에 대한, 나의에 부여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당신이 나를 물어 순간 두 번했지만, 난 당신이 깨진 떠난하고 떠나야 할 시간이 다른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장 고통스런 순간 몇 달 후, 당신은 내가 당신의 가슴에 할로윈을 떠난 못한 이유를 묻는 내게 비명 지르고되었다. 우리가 떨어져 순간이 나의 인생에서 가장 생생한 고통이있었습니다. 통증이 극심한했고 아무것도 상심에 비교할 수 없었다. 이 순간에 오늘,이 순간을 즐긴 일을 봐달라 것은 화가였다. 난 지금까지, 난 아직 준비가 아니라고 말을해야합니다. 우리는 실행할 수있는, 우리가 숨길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매우 결국 당신을 괴롭 힙니다. 당신의 심장 박동 소리를 검색했습니다. 나는 생명의 징조를 찾고 있었거든요. 당신이 떠난 후에 아무것도 살아 없었다. 나를 안고 있었어요 유일한 죄책감 때문. 난 오늘 비행 되길 바라진 않았어하는 형태로 스스로 더 빠지다

그리고 시간이 과거로, 난 우리가 깰 수있는 수천 가지가 실현. 하지만 당신은 위대한 사람이 있었다. 당신은 나와 완전히 자신을 했네요. 어떤 난 정말 그것에 대해 감사해야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었다. 그리고 나는 나를 살아했습니다. 예, 우리는에 옮겼습니다. 하지만 난 내 자신을 용서가? 저도 확실치가 않아요.

오늘이 듭니다하지만, 난 그것이 올 것이 옳은는 것을 알아요. 그것이 나를 통해 흘러 보자. 나는 혼자가 아니에요 알아요. 감사 미스터 D 그 사람이 늘 것입니다. 당신의 공감으로 저는이 통과 할 수있을 것입니다 알아요. 그것은 내가 할 일이 위해 옳은 것입니다. 이 모든 고통이 오늘 나를 이렇게했다. 그리고 수업은 배운 것이 더 중요한 무엇이다. 죄책감 난 평생을 보내야한다. 지금은 모든 게 쉬울 내가 이동이 났으면 좋겠 싶어요. 그러나이 질문을 움직이나? 그것은 아니었지만 내가 선택한 모든 것을 나 자신도 용서해야 할 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내 과거의 게시물을,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하고 내 자신에게 상처를 줬어. 난 아직도 아기 J.하지만 어쩌면 이것 만큼은 삶 사랑스러운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의 회비를 냈어요. 이제 내 지불 나를 위해 시간이다.

난 당신이 너무보고 싶어요

0 comments:

Post a Comment

 

Where Broken Heart Goes

My Social Network

Translate This

About Me

My Photo
Live to love and love to live. The motto that I held on my entire life. Just a regular guy who loves what I am passionate in life. A song writer and producer. Living life on the move. From Malaysia to The States, New Zealand to Singapore. With the companion of great people in life. In and out from the music industry. Taking everything one step at a time. 
Eric believe what Eric says~ Cuz Eric is 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