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Icons

twitterfacebookgoogle pluslinkedinrss feedemail

Wednesday, June 13, 2012

당신을 사랑하게 메모리

내가 절대 잊지 못할 밤. 웬일인지 그것이 제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었다. 모든 요점을 외우는 카드를 떠나는하고 수행하기 위해 상승했다. 당신과 함께 그 신비한 밤 축하 하려구요. 단지 두 연인을 위해 공유할 수있는 완벽한 밤이 었어. 당신의 친한 친구들을 당신이 사랑하는 데 사용하는 한 사람과 보내고. 제가 분명하게 이렇게 아름다운이 순간까지 진짜라고 기억, 난 여전히 당신의 존재와 사랑을 느낍니다. 순간 그 케이크와 그 미소를 보았다. 그게 가장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많은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나는 아직도 우리가 그날 밤 얘기 기억. 우리가 가질 수있는 최고의 아름다운 순간다는. 같이 늙어 성장과 전설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소원은 짧게 살았습니다.

오늘은 아주 많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얘기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한 가지를 언급​​ 않았다. 나는 영원히 죄책감과 함께 살아야 해요. 내가 모든 걸 망치 엉덩이가 그랬 거든. 나는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네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몰랐어. 나는 욕망에 굴복한 나의 욕망에 대한, 나의에 부여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당신이 나를 물어 순간 두 번했지만, 난 당신이 깨진 떠난하고 떠나야 할 시간이 다른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장 고통스런 순간 몇 달 후, 당신은 내가 당신의 가슴에 할로윈을 떠난 못한 이유를 묻는 내게 비명 지르고되었다. 우리가 떨어져 순간이 나의 인생에서 가장 생생한 고통이있었습니다. 통증이 극심한했고 아무것도 상심에 비교할 수 없었다. 이 순간에 오늘,이 순간을 즐긴 일을 봐달라 것은 화가였다. 난 지금까지, 난 아직 준비가 아니라고 말을해야합니다. 우리는 실행할 수있는, 우리가 숨길 수 있지만, 그것은 여전히​​ 매우 결국 당신을 괴롭 힙니다. 당신의 심장 박동 소리를 검색했습니다. 나는 생명의 징조를 찾고 있었거든요. 당신이 떠난 후에 아무것도 살아 없었다. 나를 안고 있었어요 유일한 죄책감 때문. 난 오늘 비행 되길 바라진 않았어하는 형태로 스스로 더 빠지다

그리고 시간이 과거로, 난 우리가 깰 수있는 수천 가지가 실현. 하지만 당신은 위대한 사람이 있었다. 당신은 나와 완전히 자신을 했네요. 어떤 난 정말 그것에 대해 감사해야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최고의 선물이었다. 그리고 나는 나를 살아했습니다. 예, 우리는에 옮겼습니다. 하지만 난 내 자신을 용서가? 저도 확실치가 않아요.

오늘이 듭니다하지만, 난 그것이 올 것이 옳은는 것을 알아요. 그것이 나를 통해 흘러 보자. 나는 혼자가 아니에요 알아요. 감사 미스터 D 그 사람이 늘 것입니다. 당신의 공감으로 저는이 통과 할 수있을 것입니다 알아요. 그것은 내가 할 일이 위해 옳은 것입니다. 이 모든 고통이 오늘 나를 이렇게했다. 그리고 수업은 배운 것이 더 중요한 무엇이다. 죄책감 난 평생을 보내야한다. 지금은 모든 게 쉬울 내가 이동이 났으면 좋겠 싶어요. 그러나이 질문을 움직이나? 그것은 아니었지만 내가 선택한 모든 것을 나 자신도 용서해야 할 때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내 과거의 게시물을,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다치게하고 내 자신에게 상처를 줬어. 난 아직도 아기 J.하지만 어쩌면 이것 만큼은 삶 사랑스러운 당신이 그리워요. 당신의 회비를 냈어요. 이제 내 지불 나를 위해 시간이다.

난 당신이 너무보고 싶어요

0 comments:

Post a Comment

 

My Social Network